Home > 학부 소개 > 졸업 후 진로

After Graduation

졸업 후 진로

공지사항 :

졸업후진로

서경대 경영학부는 경영 전반에 대한 이론과 실무를 체계적으로 교육하여 실용적 전문지식과 창의적인 기업가 정신을 지니도록 하는 것에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꾸준한 학술적 연구와 실무능력 배양을 통하여 세계경제 번영에 기여할 수 있는 완전한 인격체의 양성에 전력하고 있습니다.

서경대 경영학부를 졸업 하면 ​ ​제조업, 서비스업, 금융업, 노무사, 물류관리, 국내 외 무역 관련업, 경영자, 회사원, 금융계, 언론계, 교육계, 공인회계사, 세무사 공무원등 거의 모든 분야로 진출할 수 있습니다.

국제통상 트랙

국제통상트랙 출신들의 사회진출분야는 어느 학과보다도 넓은 편으로, 국내외 무역·경영 전반(기업계)은 물론 금융계, 언론계, 교육계 등 거의 모든 분야의 진출이 가능하다.

진출분야

회계세무 트랙

회계세무트랙 졸업생들은 기업의 재무 및 자금 분야, 은행과 증권 등 금융분야, 세무분야의 공무원 등으로 사회에 진출할 수 있으며, 공인회계사, 세무사 등의 시험에 합격하여 전문자유직에 종사할 수도 있다.

진출분야

물류마케팅 트랙

현대에 들어 물류와 마케팅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기에 관련 사회진출 분야는 점점 커지는 추세이다. 기업의 관련 부서에 일할 수도 있고 물류, 마케팅 어느 한쪽의 능력을 집중 개발하여 전문 물류업종사자나 전문 홍보기획자가 될 수도 있다.

진출분야

금융경제 트랙

금융경제트랙 졸업생의 진출분야는 금융기관, 무역업체, 학계, 정부기관 등 다양하며 그간의 졸업생들의 활동 역시 괄목할 만한 성과를 올리고 있다.

진출분야

교내퀵링크 Quick Links

교과목 이수체계도
전공교과목 상세안내
현재 페이지 QRCode
경영학부 학사일정학교 및 학과 학사일정
경영학부 싸이클럽싸이월드 클럽
N 공지사항
J 취업정보
G 갤러리
R RSS
구글 번역기를 이용해서 번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경영학부 사이트맵 경영학부 사이트맵입니다